5 Easy Facts About 강남킹스맨 Described

에그시와 위스키가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서 찰리의 여자친구을 어떻게 유혹할지 의논할때 나온다.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 참조. 다만, 방영시점에도 상영하고 있는 작품이라 간접홍보를 의식한 듯 멤버들이 '킹스맨'을 언급할 때마다 무음으로 처리되었다.

미사일이 저택과 충돌하기 직전 급히 몸을 숨기는 모습이 나와서 정말로 죽었는지는 확실치 않으나, 이후 작중에는 전혀 등장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일단은' 생사불명이다.

많이 버니까 많이 내면되는데 사람인지라 욕심이 생겨서 최대한 적게 내려고 하다보니 아래 방법으로 계약을 많이 합니다. 

강남의 밤을 왕처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강남 킹스맨 쩜오'가 문을 열었습니다.

사우스 글레이드 교회 학살 장면이 끝나고 해리 하트가 그곳을 나와서 발레타인을 만날 때 교회 문 안쪽에 남부기가 반 정도 보인다. 그 교회가 상당히 인종차별적이라는 걸 단적으로 보여준다.

마이크로 로봇의 원리로 작동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에그시가 여기에 죽을 뻔 했지만 기지로 살아남는다. 실제 모델은 영국의 럭셔리 만년필 업체인 콘웨이 스튜어트의 만년필로 한정판으로 매우 비싸게 출시됐다. 독특하게 현행 만년필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 레버 필러를 채용했다.

저한테 맨날 전화해서 달리자고 꼬시다가 이제는 아예 독고로 달리기도 합니다.

주류는 마시고 싶지 않았는데 주문해야한다고 해서 레몬 스쿼시도 추가했어요.

작중에서 에그시를 다굴하러 왔을 때도 굳이 "딘이 그래도 된댔어."라는 걸 보면 허락 없이 건드는 건 금기인 듯. 이마저도 적당히 손봐주는 정도만 허락했을듯하다. 자기 양아들을 수시로 패면서도 그래도 자기 양자라는 인식은 있는지 부하들이 함부로 건드리진 못하게 한 것.

초반의 인육 버거 장면은 분쇄기에 갈아넣는 부분에서 페이드 아웃 시킨 후, 갈린 고기덩어리가 보여지는 부분만 삭제한 후에 갈아넣는 부분의 배경음악을 덮어씌워서 넘어갔다.

극중 록시는 맡은 역할에 비해 등장하는 빈도가 적어서 사실상 역할이 병풍. 작중 헤일로 점프를 할 때 힘들어 했던 걸 보면 고소공포증이 있는 듯하다.

원작에서 비밀기지로 쳐들어간건 에그시 단독이 아니라 에그시가 역삼동킹스맨 다른 킹스맨 훈련생 여럿을 데리고 같이 침투한다. 빠져나올 때는 잡혀 있던 사람들도 풀어줘서 같이 뜷고 나간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